Location
Home > 탈모/두피 > 가르마 탈모 주의해야 점

가르마 탈모 주의해야 점

가르마 탈모 원인

가르마 탈모 주의해야 할 점 ~ 수원 강한피부과 닥터한이 가르마 탈모라 불리는 습관으로 인한 탈모증상에 대해서 알아보고 이러한 가르마 탈모를 예방할 수 있는 습관과 함께 이미 진행된 탈모를 치료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가르마 탈모 왜 생기는 걸까요?

최근 젊은층에 있어서도 가르마부위에 탈모가 생겼다면서 저희 병원을 찾아오시는 분들이 증가하고 있는데요. 사실 가르마부위 탈모라 해서 가르마로 인한 탈모라고 말씀 드리기 보다는 평소 가르마를 탈때 습관으로 인해 생길수 있답니다.

우선 가르마가 잘 안타진다고 양쪽으로 무리를 힘을 주어 당기시는 분들의 경우 견인성 탈모가 생길 수 있으며 어렸을 때부터 한쪽으로만 가르마를 탈 경우 가르마를 탄 부위가 강한 자외선에 노출되면서 두피손상으로 인한 탈모가 생길 수 있습니다. 

가르마에 탈모증상이 생길 경우 가르마의 폭이 점점 넓어지면서 정수리로 이어지기 때문에 가르마 탈모증상이 있다면 바로 관리에 들어가셔야 한답니다.

가르마 탈모원인 헤어드라이어

 

  • 가르마탈모에 대한 예방법

사실 가르마탈모 증상의 경우 미리미리 예방이 가능한 부분이 있는데요. 대부분의 가르마 탈모가 가르마를 평생 같은 방향으로 타다 생기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1년에 한두번씩은 가르마 부위를 변경해 주기만 해도 충분히 가르마 탈모를 예방할 수 있습니다. 

또 가르마를 타기 위해서 뜨거운 헤어드라이어로 지질 정도 머리를 스타일링 하시는 분들이 간혹 계시는데요. 이 경우 두피가 뜨거운 열로 인해 손상되면서 탈모증상으로 이어질 수있으니 너무 두피에 가깝게 헤어드라이어를 붙이지 말고 최소 20센치 이상 떨어진 부위에서 머리를 자연스럽게 말라주시는것이 가르마탈모를 방지하는데 도움이 된답니다. 

 

 

  • 가르마탈모 치료 방법

이미 가르마 탈모가 생겼을 경우에는 자체적으로 다시 머리카락이 재생되는 경우가 드물기 때문에 보다 전문적인 치료를 받아 개선을 하는것이 좋은데요. 일단 자외선이나 두피손상으로 인한 탈모의 경우 대부분 모근에 영양성분이 제대로 전달되지 않아서 머리카락이 가늘어지면서 탈모가 되기 때문에 모근의 영양을 공급할 수 있는 모낭주사나 메조테라피 그리고 두피케어를 통해서 가르마탈모 증상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수원 강한피부과에서는 원인에 따른 체계적인 탈모치료 방법을 통해 견인성, 호르몬과다, 노화로 인한 탈모증상을 효과적으로 개선하고 있기 때문에 두피케어 패키지를 통해서 부담을 줄이면서 제대로 가르마 탈모치료를 받아보셨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수원 가르마탈모 치료

 

가르마 탈모에 대해 궁금하신 분은 아래 전화 및 카톡으로 문의 주시면 친절하게 상담 드리겠습니다.

 

수원강한피부과전화

카톡상담

게시판상담

댓글 남기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