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cation
Home > 기미/점 > 갑자기 생겨난 얼굴 빨간점 원인~

갑자기 생겨난 얼굴 빨간점 원인~

수원 빨간점

갑자기 생겨난 얼굴 빨간점 원인~  수원 강한피부과 닥터한이 갑자기 얼굴이나 팔 다리에 빨간점이 생기는 원인에 대해서 알려 드리는 시간을 가져볼까합니다. 특히 빨간점 중에서도 가장 많이 발생하는 버찌혈관종 또는 체리혈관종으로 불리는 노인성 혈과종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얼굴 빨간점 종류와 원인

빨간점의 종류는 생각보다 다양한데요. 혈관의 이상으로 출혈이 생기는 점상출혈 불리는 자반증, 선천성 모세혈관 기형으로 계속 자라나는 화염상모반, 검버섯처럼 생겼지만 빨갛게 자라나는 기저세포암 등 다양한 형태의 빨간점이 있습니다.

그 중에서 가장 흔하게 발생되는 빨간점이 바로 버찌혈관종으로 불리는 30대 이후 생기는 노인성혈관종인데요. 오늘 30대 이후 얼굴이나 몸에 가장 많이 생기는 버찌혈관종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30대 이후 생기는 얼굴 빨간점

30대 중반이 넘어서기 시작하면 우리 몸의 노화의 시계는 점점 빨라지기 되는데요. 혈관주변의 탄력세포들 또한 마찬가지로 노화되기 시작하면서 점점 탄력이 떨어지게 된답니다. 탄력세포들이 느슨해질수록 혈관을 지탱해주던 힘도 느슨해지면서 혈관이 조금씩 확장하게 되는데요. 30대 후반부터 나타나는 빨간점은 이러한 모세혈관이 확장되면서 끊어져서 파열되는 지점에 나타나는 혈관종 증상입니다.

보기에 빨간 물감을 콕 찍어 놓은것처럼 보이면서 갯수가 점점 늘어나기 때문에 어느날 갑자기 빨간점이 많이 늘어난 것을 확인하면 걱정이 되기도 하는데요. 빨간점의 대부분은 노화가 진행되면서 일어나는 자연스러운 증상 중 하나이기 때문에 특별히 건강에 영향을 미치지는 않아 걱정할 필요까지는 없습니다.

다만 얼굴에 빨간점이 많이 생겼을 경우 미관상 보기좋지는 않기 때문에 제거를 원하실 수 있는데요. 제거치료는 어떻게 하는지도 알려드리겠습니다.

수원 버찌혈관종

 

  • 얼굴 빨간점 치료는 잘 되나요?

하나 두개 생기다보면 어느날 갑자기 얼굴에 무수하게 보이는 빨간점이 신경 쓰일때가 있습니다. 한두개는 모르겠느데 여러개일 경우에는 제거치료를 하는것도 미관상 괜찮은 방법인데요. 치료의 경우 레이저시술을 통해서 제거가 가능합니다. 5G옐로우 레이저나 젠틀맥스 등 혈관치료 레이저를 사용할 수 있고 질환부위를 태워 제거하는 Co2레이저를 통해 제거 할 수 있는데요.

5G 옐로우레이저는 비용부담이 크고 CO2로 제거하자면 딱지가 않기 때문에 저희 수원 강한피부과에서는 비용부담이 적은데다 딱지가 앉지 않고 혈관만 바로 치료가 되는 젠틀맥스로 치료를 하고 있습니다. 버찌혈관종이 너무 크게 자라난 경우가 아니라면 한번만 시술직후 즉시 효과를 볼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근래 빨간점 때문에 오셔서 시술을 받은 직후 빨간점이 없는 얼굴피부를 보시고 만족하시는 고객님들이 많기 때문에 빨간점 때문에 고민하시는 분들은 부담갖지 말고 오셔서 치료 받으셨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수원 빨간점 치료

 

빨간점에 대한 궁금하신 사항은 아래 전화 및 카톡으로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상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수원강한피부과전화

카톡상담

게시판상담

댓글 남기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