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cation
Home > 피부상식 > 겨울철 피부노화 앞당기는 습관

겨울철 피부노화 앞당기는 습관

겨울철 피부노화 원인

겨울철 피부노화 앞당기는 습관들~ 수원 강한피부과 닥터한이 겨울철에 기미나 주름을 부르는 습관에 대해서 알아보고 겨울철 피부를 건강하게 지킬 수 있는 관리방법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울러 겨울철 손상된 피부를 케어할 수 있는 극손상케어에 대해서도 알려드리빈다. 

 

겨울철 노화 특히 조심해야 하는 스키장

12월달이 시작되면 다들 스키장이나 눈썰매장에 가시는 분들 정말 많으실거에요. 전국의 스키장과 눈썰매장도 12월이 되면서 일제히 개장을 한 상태이니까요. 신나게 눈위에서 즐기는 만큼 피부의 건강을 위해서 반드시 주의해야 할 점이 있는데요. 바로 햇빛이 눈에 비쳐 반사되는 자외선에 의한 얼굴노화를 조심해야 한답니다. 

눈에 반사되는 자외선의 양이 겨울 도심에서 걸어다닐 때 쬐는 자외선에 비해 4배이상 높은 수치이기 때문에 스키나 보드 눈썰매를 탈 때에는 반드시 자외선차단제를 발라주는것이 좋답니다. 또한 고글을 착용시 UV코팅이 되어 있는 제품을 사용해야지만 자외선에 의한 피부와 눈손상을 줄일 수 있습니다. 

신나게 눈위에서의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면 숙소에 돌아와서 충분한 수분 마스크팩등을 통해 붉고 건조해진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주는것 또한 얼굴진정에 도움이 된답니다.

히터로 인한 얼굴 노화

 

  • 운전할 때 히터로 인한 피부노화 주의

영하로 날씨가 떨어지게 되는 날 차에 타게 되면 가장 먼저 트는것이 바로 히터인데요. 히터를 틀면 자동차 안이 금세 따뜻해지지만 반대로 습도는 최저 상태가 되기 때문에 우리 얼굴피부에 있어서는 노화를 부르는 가장 큰 원인이 된답니다. 그치 않아도 외부의 차갑고 건조한 날씨에 거칠거칠한 피부가 히터의 고온까지 노출되게 되면 그야말로 푸석거리는 얼굴이 될수밖에 없는데요. 그렇다고 추운데 히터를 안 틀수도 없으니 난감한 상황이 되는거지요.

이럴 때는 히터를 틀되 되도록이면 온도를 22도가 넘어가지 않도록 맞추고 중간중간 외기로 바꿔주거나 창문을 잠시 열어 환기를 해 주는것이 도움이 된답니다. 그리고 되도록이면 히터의 바람이 얼굴오 바로 오게 하지 말고 사람이 없는 방향으로 틀어주는것이 좋으며 차를 타기전 충분한 보습크림을 발라 수분을 뺏기지 않도록 해 주는것도 피부의 수분을 지키는데 도움이 된답니다. 

 

  • 수원 피부트러블 극손상 케어

이미 스키장에서 얼굴이 시커멓게 탔거나 근건성 피부가 되면서 피부가 뒤집어진 경우에는 보다 전문적인 극손상 피부 치료를 받아야만 건강한 피부로 빠르게 되돌아갈 수 있는데요. 특히 하루종일 빨개져 있는 피부라면 실핏줄과 같은 모세혈관 확장증이 있을 수 있기 때문에 이때는 되도록이면 방치하지 말고 바로 피부과를 찾아 치료를 받는것이 중요합니다. 

모세혈관 확장의 경우 주변의 멜라닌세포를 자극하여 진피층에 기미를 유발할 수 있는데다 다양한 색소질환 유발의 주범이기 때문인데요. 이럴 때는 극손상케어 치료를 통해서 붉어지고 일어난 피부를 촉촉하게 진정 보습을 한 다음 늘어난 모세혈관을 혈관레이저를 통해서 제거하는 것이 주름과 색소질환의 악화를 막을 수 있습니다. 

저희 수원 강한피부과에서는 이렇게 뒤집어지고 실핏줄이 확장된 피부의 경우 진정과 보습, 재생및 탄력회복 치료와 함께 실핏줄의 제거가 가능한 극손상 패키지를 진행중에 있기 때문에 이번기회를 이용하여 부담을 줄이면서 뒤집어진 피부를 회복하셨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수원 극손상 케어

 

겨울철 손상피부치료에 대해 궁금하신 점은 아래 전화 및 카톡으로 문의 주시면 친절하게 상담드리겠습니다.

 

수원강한피부과전화

카톡상담

게시판상담

댓글 남기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