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cation
Home > 기미/점 > 깊이에 따른 수원 기미잡티 치료

깊이에 따른 수원 기미잡티 치료

수원 기미잡티 치료

깊이에 따라 달라지는 수원 기미잡티 치료 ~ 수원 강한피부과 닥터한이 색소질환 별 특징과 함께 깊이에 따라 달라지는 치료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특히 표피층의 치료방법과 함께 진피층에 따라 어떤점이 다른지 자세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 깊이에 따른 색소질환의 원인별 특징

우리 몸에 생기는 색소질환은 생각보다 다양하고 원인도 제각기 다른데요. 기미 잡티에서부터 시작하여 오타모반, 주근깨, 그리고 일크커피반점, 청색반점, 일반 점까지 정말 다양한 색소질환들이 각기 다른 원인으로 인해서 생겨나게 됩니다. 

이러한 색소질환의 특징 때문에 원인을 정확하게 진단을 해야지만 제대로 색소를 치료할 수 있는데요. 색소질환의 원인을 진단하기에 가장 좋은 분류방법이 표피형 색소질환인지 진피형 색소질환인지를 구분하는것입니다. 표피형의 경우 대게는 자외선의 영향으로 인해서 색소질환이 생기는 반면 진피형의 경우 진피속 염증이나 모세혈관의 확장등으로 주로 생기는데요. 치료 방법또한 이러한 두가지 분류방법을 통해서 달라질 수 있습니다. 

깊이에 따라 달라지는 색소질환

 

  • 깊이에 따른 수원 기미잡티 치료

우선 표피형의 경우 햇빛의 자외선의 영향으로 인해서 생기다보니 요즘같이 자외선이 강한 시기에 주로 주근깨와 잡티, 기미등이 올라오거나 진해질 수 있는데요. 표피형의 경우 색소를 잘게 부순다음 제거하는 방식으로 빠르게 제거가 가능합니다. 

그래서 표피형 색소질환의 경우 1주간격으로 한달정도면 충분히 치료가 가능한데요. 수원 강한피부과의 경우 피코토닝 레이저와, 골드토닝, 루비터치와 같은 색소레이저를 통해서 빠르게 제거가 가능합니다. 

반면 진피형의 경우 자외선의 영향과 함께 진피속 염증이 생긴부위 주변으로 자극에 노출된 멜라닌세포들의 과다증식으로 인해서 기미와, 잡티, 오타모반이나 커피반점의 악화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대게 모세혈관이 확장되어서 생기는 경우가 많은데요. 이 경우 보다 프리미엄급 저출력 레이저를 통해서 치료를 해야지만 개선이 가능하답니다 .

특히 모세혈관이 확장된 경우에는 확장된 모세혈관을 제거하면서 색소를 지울 수 있는 5G 옐로우레이저나 실펌, 젠틀맥스, 피코토닝등의 레이저를 병행하여 치료를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 기미잡티 치료시 중요한 점

기미나 잡티외 다양한 색소질환의 치료가 가장 중요한 점은 한가지 유형의 색소질환만 있는게 아니라는 점입니다. 보통 기미와 잡티가 있는 피부의 경우 멜라닌 세포가 과다증식하기 좋은 피부특성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기미와 잡티 뿐만 아닌 표피형과 진피형을 모두 포함한 다양한 색소질환을 복합적으로 가지고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색소질환이 복합적인 경우에는  진피형 색소질환에 악영향을 끼칠 수 있는 IPL과 같은 자극이 많은 레이저보다는 자극을 주지 않으면서도 효과가 좋은 저출력 복합 레이저치료를 받는것이 중요합니다. 특히 진피형 기미와 색소질환의 경우 일반적인 IPL로 치료할 경우 진피속 혈관이 열로 인한 자극을 통해서 더 많은 기미와 색소가 올라올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피부 트러블이나 색소질환의 경우에는 되도록이면 피부과전문의를 통해서 치료를 해야지만 부작용을 줄이면서 더 좋은 치료효과를 보실 수 있기 때문에 진료 상담시 반드시 피부과전문의인지 확인을 하는것이 중요합니다. 

 

[ 수원 강한피부과 기미,잡티 복합적인 색소질환 패키지 자세히 보기 ]

 

수원 색소질환 치료

기미잡티 치료에 대한 궁금한점은 아래 전화 및 카톡으로 연락 주시면 친절하게 상담드리겠습니다.

 

수원강한피부과전화

카톡상담

게시판상담

수원강한피부과

 

댓글 남기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