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cation
Home > 주름/리프팅 > 나이가 어려도 팔자주름 조심

나이가 어려도 팔자주름 조심

팔자주름 원인

나이가 어려도 팔자주름 조심 ~ 오늘 수원 강한피부과 피부지킴이가 나이가 20~30대라도 조심해야 할 대표적인 표정 주름 중 하나인 팔자주름에 대해서 알려드리는 시간을 가져볼까 합니다. 팔자주름이 생기는 원인으로 노화 못지 않게 평소 하는 습관들로 인해서 정말 빨리 생길 수 있기 때문인데요. 어떠한 습관들이 팔자주름을 부르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나이가 어려도 자유로울 수 없는 팔자주름 조심

사실 주름하면 다들 40대 이후에서야 조금씩 생긴다고 믿으실거에요. 대부분의 주름이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노화로 생기게 되기 때문에 분명 맞는 사실이지만 팔자주름과 같은 표정주름의 경우에는 나이가 어리더라도 생길 수 있습니다. 

표정주름은 안면의 근육이 움직이면서 접히는 부위에 주로 생기는 주름을 말하는데요. 대표적 표정 주름 중 하나인 팔자주름은 코옆의 상순비익거근이라는 근육이 웃을때나 찡그릴 때 지속적으로 접히면서 생기는 주름 입니다.  그럼 어떠한 표정습관을 가지게 되면 팔자주름이 생기는지 한번 알아볼까요?

 

  • 팔자주름을 부르는 표정습관

혹시 평소 큰 소리를 잘 지르거나 표정을 과하게 짓는 습관이 있다면 팔자주름을 부르는 습관중 하나입니다. 또 책상에 한쪽으로 엎드려서 잘 자나요? 이 또한 주름을 접히게 만들어서 팔자주름이 빨리 생길 수 있습니다. 또 음료를 마실 때 난 꼭 빨대를 사용해야 해~ 하시는 분이신가요. 이 습관 또한 입술을 오므리는 표정을 지을 때마다 입술의 주름뿐 아니라 팔자주름까지 영향을 미치게 된답니다. 

이외에도 평소 오징어나 딱딱한 음식을 즐겨 씹는다거나 턱을 괴는 습관을 가지고 있는 경우에도 팔자주름을 부르는 습관중에 하나이기 때문에 오늘 이러한 습관들을 멀리 하신다면 팔자주름이 깊어지는것을 막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제 30대인데 팔자주름이 있다면 더 깊어지기 전에 팔자주름의 악화를 막고 개선을 하는 것이 중요한데요. 어떤 방법들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팔자주름을 부르는 습관

 

 

 

  • 팔자주름 충분히 개선이 가능해요~

이미 한번 팔자주름이 잡히기 시작하면 나이가 들어가면서 점점 패이면서 깊어지게 되는데요. 아직 팔자주름이 초기라면 다양한 시술들로 팔자주름의 악화을 막고 개선까지도 가능한 시대가 되었답니다. 우선 더이상의 팔자주름이 악화되지 않도록 표정주름을 심한 부위에는 일부 보톡스 시술을 통해서 악화를 방지할 수 있습니다. 다만 주의 할 점은 웃는 모습으로 인해 생기는 팔자주름은 안하는것이 좋은데요. 자연스럽게 웃는 표정이 이뿐 분들은 굳이 하실필요는 없습니다. 내가 기뻐서 웃고 있는데 웃는 인상이 아니라면 그건 좀 어색하니까요.

대신 아직 팔자주름이 깊지 않다면 보톡스 대신 필러나 하이드로리프팅을 통해서 패인 부위를 채워주는 방식으로 개선이 가능합니다. 또 보다 자연스러운 개선을 하기 위해서는 팔자주름 주변의 피부까지 함께 리프팅을 하는게 얼굴전체에 있어서 자연스러운 리프팅 효과를 가져올 수 있는데요. 바로 브이라인 실루엣 리프팅과 슈링크 리프팅을 병행한다면 팔자주름개선과 함께 얼굴전체의 자연스러운 리프팅 효과를 누릴 수 있습니다. 

[  강한피부과 팔자주름 브이라인 실루엣리프팅 필러 슈링크 패키지 바로가기  ]

 

팔자주름 리프팅에 대해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아래 전화 및 카톡으로 연락 주세요~ 친절하게 상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수원강한피부과전화

카톡상담

게시판상담

댓글 남기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