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cation
Home > 피부상식 > 나이들수록 중요한 가을철 피부관리

나이들수록 중요한 가을철 피부관리

가을철 피부관리 방법

나이들수록 중요한 가을철 피부관리 ~ 수원 강한피부과 닥터한이 가을이 되면서 피부가 건조해지는 원인과 함께 나이들수록 가을철 피부관리가 중요한 이유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특히 환절기 기간동안 뒤집어진 피부가 뒤집어졌을 때 필요한 극손상 피부케어 프로그램에 대해서도 알려 드립니다.

 

  • 가을철 피부가 건조해지는 이유

가을이 되면 일교차가 커지면서 건조한 날씨가 지속되면서 피부 건강에도 적신호가 켜지는데요. 그만큼 아침 저녁으로 떨어지는 기온차와 함께 건조한 날씨가 피부가 적응하긱 쉽지 않아서인데요. 무엇보다 실내외 건조한 환경은 피부속 수분을 빼앗아 가기 때문에 여기저기 각질이 생기게 되면서 피부속 탄력섬유가 손상되면서 트러블이 속출하는 시기가 바로 가을이랍니다. 

문제는 이러한 트러블이 단순히 가려운데서 그치지 않고 염증반응으로 인해 주름과 색소침착등의 피부질환을 불러와서 노화에 결정적인 영향을 미치기 때문인데요. 이러한 증상은 나이가 들면 들수록 심해지기 때문에 중년이 될수록 가을철 환절기 피부관리가 중요하답니다. 

건조한 가을철 피부

 

  • 나이들수록 중요한 가을철 피부관리

같은 가을철을 지내더라도 20대 전후의 피부상태와 40대이후의 피부상태는 큰 폭의 차이점이 나타나는데요. 20대만 하더라도 세안후 간단하게 보습제만 발라도 당김증상 같은것 구경도 못해봤지만 40대가 되면서 일반적인 보습으로는 얼굴의 당김증상을 제대로 경험할 뿐 만 아니라 바디보습따위는 신경도 안써본 사람들이 바디로션을 찾는 시기가 바로 중년인만큼 나이들수록 가을철 피부관리가 정말 중요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만큼 피부속 탄력세포의 재생이 떨어지기 때문에 피부의 유수분 균형이 쉽게 깨지면서 피부속 수분이 금방 날아가는만큼 더 많은 신경을 써야하는것이지요. 무엇보다 중요한건 충분한 보습제를 발라주고 적절한 시기에 각질을 정상화 해주는 관리를 주기적으로 해 주야만 피부속 수분을 적정하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 

특히 갑자기 외부자극에 민감해진 피부라면 방치하지 말고 피부과케어를 통해서 충분한 치료를 받아야 노화의 진행을 줄일 수 있는데요. 피부과에서 받을 수 있는 극손상 케어에 대해서 알려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수원 강한피부과 극손상케어

이미 두꺼워진 각질과 손상된 탄력세포와 보호막으로 인해 얼굴이 뒤집어진 상태라면 적절한 케어치료를 통해서 다시 원래의 피부로 빠르게 돌아가는것이 중요한데요. 그래도 방치하게 될 경우 당김이나 트러블상태로 머무르지 않고 주름과 기미와 같은 색소침착을 유발할 수 있기 때문에 그전에 치료를 받는것이 좋은 방법입니다. 

일단 자극으로 민감해지는 피부를 진정시키고 붉어지고 혈관이 확장된 피부가 되었다면 확장된 혈관을 치료하는 미백치료와 함께 탄력세포의 재생을 도와주는 줄기세포 케어관리를 통해 뒤집어진 피부를 다시 정상피부로 되돌릴수 있습니다. 

특히 얼굴이 불긋불긋하게 트러블이 생긴 경우라면 크라이오 관리를 병행하여 진정과 보습, 탄력까지 회복하는 치료프로그램도 있기 때문에 이제 환절기 뒤집어진 피부라면 걱정하지 말고 극손상 피부케어를 통해서 안전하게 치료 받아보셨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수원 극손상 피부케어

 

진정 케어에 대한 궁금한 점은 아래 전화 및 카톡으로 문의 주시면 친절하게 상담 드리겠습니다.

 

수원강한피부과전화

카톡상담

게시판상담

댓글 남기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