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cation
Home > 기미/점 > 봄에 잘 생기는 색소질환 치료방법~ 수원색소질환

봄에 잘 생기는 색소질환 치료방법~ 수원색소질환

수원 봄철 색소질환

봄에 잘 생기는 색소질환 치료방법~ 수원 강한피부과 닥터한이 봄에 잘 생기는 색소질환에 대해서 알아보고 색소별 치료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는 시간을 가져볼까 합니다. 봄이 완연해 지면서 얼굴에 기미와 주근깨가 심해져서 오시는 분들이 요즘 많이 늘어나고 있기 때문에 봄 색소질환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봄에 색소질환이 심해지는 원인

기온이 20도이상 올라가는 봄이 되면 야외나들이도 덩달아 늘어나게 되면서 강해진 봄 자외선에 피부의 노출이 갑자기 늘어나게 되는데요. 봄볕의 자외선의 세기는 여름과 비교해서 그다지 차이가 나지 않을정도로 강한것이 특징입니다. 문제는 겨우내  피부의 재생과 면역이 약해진 상태에서 강한 자외선에 장시간 노출되게 되면 피부의 손상률이 생각보다 크기 때문에 색소의 과다증식으로 인한 색소질환과 함께 피부속 콜라겐과 엘라스틴과 같은 탄력세포들의 손상으로 노화가 가속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피부손상 범위가 넓으면 넓을수록 기미와 잡티, 주근깨의 증상이 악화되는 것이랍니다. 특히 평소 피부가 건조하거나 민감성일 경우 갑작스럽게 피부손상이 가해질 경우 얼굴노화가 심하게 일어날 수 있기 때문에 주의해야 합니다. 

 

  • 봄 색소질환을 예방하는 방법

봄볕의 강한 자외선에서 피부를 보호하는 가장 확실한 방법은 되도록이면 갑작스럽게 장시간 피부노출을 최대한 피하는것이 중요한데요. 우선 외출전 자외선차단제의 경우 자신의 피부타입에 맞는 제품으로 SPF30++이상을 발라주는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민감한 피부의 소유자일 경우 되도록이면 긴팔과 긴바지 그리고 챙이 넓은 모자를 착용하는것이 좋으며 나들이 후에는 수분팩으로 얼굴을 진정 시켜주는것이 봄철 색소질환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만약 소매가 긴옷을 입지 않았을 경우에는 팔과 손에도 자외선 차단제를 꼭 발라 주세요~

아울러 봄철은 강한 자외선 뿐만 아니라 매우 건조한 환경으로 인해 피부의 보호막이 손상될 수 있기 때문에 되도록 실내 습도를 40~50%내외로 유지시켜 주고 물을 마셔주거나 수분이 가득들어있는 과일이나 채소를 자주 섭취해주는것도 또한 도움이 된답니다. 

봄철 기미주근깨 예방

 

  • 봄에 잘 생기는 색소질환 치료방법

우선 봄철 자외선으로 인해서 일광화상이나 발진으로 인한 햇빛 알레르기 증상이 있을 경우 건강보험 적용이 되는 진정치료를 통해서 진정과 색소침착등의 가능성을 줄일 수 있으며 이미 기미와 잡티, 주근깨가 생겼거나 악화되었을 경우에는 색소지우개라 불리는 피코토닝 플러스와 제네시스, 옐로우레이저 등의 레이저를 통해서 효과적으로 개선할 수 있습니다. 

아울러 기온이 올라가면서 피지선분비가 많은 피부타입일 경우 면포성 여드름이 잔뜩 올라와서 얼굴의 염증성 여드름으로 인한 여드름성 홍조가 생길 수 있기 때문에 이 때는 되도록이면 가까운 피부과를 통해서 염증성 여드름치료와 함께 피지선정상화 치료를 통해 재발을 줄이는 것이 여드름성 홍조또한 개선할 수 있는데요.

수원 강한피부과에서는 봄철 가장 많이 생길 수 있는 색소질환과 함께 여드름성 질환에 대한 치료 패키지를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이번기회에 부담을 줄이면서 치료 받을 수 있는 기회를 통해 색소와 여드름에 대한 고민을 없앨 수 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수원 강한피부과 색소질환 패키지 바로기  |   수원 염증성 여드름치료 패키지바로가기  ]

수원 색소질환 패키지

 

봄철 색소질환에 대해서 궁금한 점은 아래 전화및 카톡으로 문의주시면 친절하게 상담드리겠습니다.

 

수원강한피부과전화

카톡상담

게시판상담

 

댓글 남기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