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cation
Home > 기미/점 > 빨간점처럼 보이는 체리 혈관종

빨간점처럼 보이는 체리 혈관종

체리 혈관종 특징

빨간점처럼 보이는 체리 혈관종 원인 ~ 수원 강한피부과 닥터한이 40대가 되면 갑자기 얼굴을 비롯하여 팔과 다리에 빨간점 처럼 보이는 체리혈관종 원인에 대해서 알아보고 혈관종을 치료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피부의 빨간점 체리 혈관종 원인

나이게 들게 되면 우리 몸의 피부에는 다양한 점들이 생기게 되는데요. 점이 한두개 생기는거야 신경을 안 쓰지만 갑자기 어느순간 빨간점이 생기게 되면 이건 뭘까 고민이 될 수 있습니다. 거기다 하나 둘 지속적으로 늘어나는 경우가 많은데요. 40대가 되면서 여기저기 생기는 빨간점은 바로 체리 혈관종또는 버찌혈관종이라 불리는 노인성혈관종입니다. 

버찌혈관종은 노인성혈관종이라 불리는 만큼 나이가 들수록 더 많이 늘어나는 특징이 있는데요. 바로 피부속 탄력세포의 재생력이 떨어지면서 혈관이 확장되어 끊어져서 점처럼 생기게 되는 것이 바로 체리혈관종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체리혈관종 증상

 

  • 버찌혈관종 증상 및 특징

일단 체히혈관종의 경우 초기에는 하나둘 생기다가 전체적으로 피부처짐이 발생하게 되면 몸에 여기저기 여러곳에서 동시에 생길 수있습니다. 그래서 40대 이후 노화가 가속될수록 늘어나는 숫자는 가속하게 되는데요. 초기에는 선홍빛으로 보이다가 시간이 지나면 점처럼 갈색으로 변하는 특징이 있습니다.

다행이 빨간점의 경우 서로 뭉처셔 커지는 혈관종이라 아니라면 몸에 영향을 주지는 않기 때문에 그리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하지만 얼굴부위나 몸의 노출부위에 빨간점이 생겼을 경우에는 여러모로 미용적인 부분에 있어서 신경이 쓰일 수 있는데요. 이 때는 간단하게 아이스점체거를 통해서 제거가 가능합니다.

 

  • 혈관종 제거 치료 방법

특히 얼굴에 생긴 빨간점의 경우 제거를 원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혈관종의 특징상 진피층에 생기는 것이라서 제거시에는 색소에만 반응하는 아이스점제거와 같은 전문 시술장비를 통해서 제거하는 것이 안전하게 혈관종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수원 강한피부과에서는 혈관종 제거시 프리미엄급 혈관레이저인 옐로우 토닝과 함께 색소만 태워 제거하는 젠틀맥스 아이스 점제거를 통해서 혈관종을 깨끗하게 제거할 수 있는데요. 두 레이저의 특징이 주변의 피부조직 손상을 최소화 시키면서 색소만 제거한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안전하게 빨간점을 제거하실 수 있습니다. 

체리 혈관종 이외에도 실핏줄이 터지면서 생기는 점상 출혈이나 모세혈관의 기형으로 생기는 화염상 모반의 경우에도 혈관레이저를 통해서 치료가 가능하기 때문에 되도록이면 악화되기 전에 치료를 하는것이 좋은 방법입니다. 

빨간점 치료 방법

 

체리혈관종 제거에 대해 궁금하신 점은 아래 전화 및 카톡으로 문의 주시면 친절하게 상담 드리겠습니다.

 

수원강한피부과전화

카톡상담

게시판상담

댓글 남기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