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cation
Home > 주름/리프팅 > 사각턱원인 생활습관으로도 생겨요

사각턱원인 생활습관으로도 생겨요

사각턱원인

생활습관으로 생기는 사각턱원인 ~  오늘은 수원 강한피부과 닥터한이 얼굴의 하트라인을 무너뜨리는 잘못된 생활습관에 대해서 알려 드려 볼까 합니다. 사각턱이 아니었던 분들 또한 나이들어서 사각턱이 생길수 있는데요. 어떤 습관으로 인해서 생길 수 있는지 원래의 하트라인으로도 돌아갈 수 있는지도 알압도록 하겠습니다.

 

  • 사각턱원인 씹는습관~?

사각턱이 되기 좋은 습관 중 하나가 턱을 괸다거나 딱딱한 음식 씹는걸 좋아라 할 경우에 나이들어서 사각턱증상이 생길 수 있는데요. 주로 오징어나 껌, 딱딱한 과자등을 씹기 좋아라 할 경우 턱의 저작근이 발달하면서 턱부위가 점점 늘어나 사각턱이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또 턱을 자주 괴는 습관은 악관절의 변형을 가져다 주어 얼굴이 비대층이 되면서 턱관절염과 함께 사각턱을 유발할수 있는데요. 이를 악무는 습관 또한 사각턱을 발달 시킬 수 있습니다.

껌씹을때

 

 

  • 잦은 사우나와 건조한 환경

이 경우에는 얼굴의 탄력을 유지해주는 수분이 날아가면서 볼살의 탄력이 감소될 경우 사각턱이 도드라보이게 할 수 있다는 점인데요. 잦은 사우나는 피부를 건조하게 만들며 탄력을 감소시키는 원인으로 작용할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건조한 실내환경 또한 피부속 수분이 빠르게 증발되면서 탄력을 감소 시키면서 모공과 피부를 늘어지게 할 수 있습니다. 습도는 40~60% 유지를 잘 지켜주는게 좋습니다.

 

  • 높은 베게와 엎드려 자는 습관

아마도 졸립다고 책상에 엎드려자 잘 자는 분들은 사각턱 증상이 생길 확률이 높아지는데요. 책상에 엎드려서 잘 경우 순환장애로 얼굴에 부종이 생겨서 푸석푸석해지고 이는 수분손실과 탄력저하로 이어지며 마찬가지로 턱이 도드라지게 될 확률이 높아지게 됩니다. 높은베게 또한 턱살이 중력에 의해서 더 늘어날 수 있기 때문에 주의해야 한답니다.

 

  • 나이들어서 생긴 사각턱은 보톡스 치료

나이가 들어서 생기는 사각턱의 경우 주로 턱근육이 발달되거나 턱근육 부위가 도드라지면서 생기는 케이스가 많은데요. 보톡스 요법의 특징은 턱근육에 보톡스제재를 주입하여 발달한 턱의 활동을 감소시켜서 부피를 줄이는 방법이기 때문에 개션효과가 뛰어납니다. 또한 턱관절 절제술등의 수술요법이 아닌 간편한 시술이라서 수술없이도 사각턱을 하트라인으로 바꿀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서 요즘 많이들 하는 시술이 사각턱보톡스 시술입니다.

사각턱보톡스장점

시술을 받으면 2주후부터 효과가 나타나며 3~5개월 가량의 지속기간이 유지가 되는데요. 1년에 두번정도 받는다면 효과를 지속적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요즘은 시술 비용부담이 많이 줄어서 만족도가 크게 개선된 시술이 사각턱 보톡스라 보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 사각턱 보톡스 자세히 알아보기 ]

 

수원강한피부과전화

사각턱 원인에 관해서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댓글을 남겨 주시거나
카톡상담 혹은 전화를 주시면 친절하게 상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스마트폰으로 바로 전화하시고 싶으시면
전화하기를 눌러 주세요~

 

수원 강한피부과

답글 남기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