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cation
Home > 기미/점 > 선천성 색소질환 치료 시기

선천성 색소질환 치료 시기

선천성 색소질환 치료 시기 중요한 이유

선천성 색소질환 치료 시기가 중요한 이유~ 수원 강한피부과 닥터한이 선청선 색소질환으로 불리는 모반에 특징에 대해서 알아보고 선청성 색소질환 치료시 시기가 중요한 이유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특히 10세 전후일 때 치료해야 하는 이유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선천성 색소질환 특징

태어날 때부터 멜라닌세포의 이상 증식으로 인해서 생기는 선천성 색소질환의 경우 신생아 2만명중 한명꼴로 나타날 정도로 적지만은 않은 비율로 나타나는데요. 주로 밀크커피반점이나 오타모반 그리고 베케씨모반과 같은 질환으로 불리는 색소성 모반입니다. 

이러한 선천성 모반의 경우 얼굴이나 몸에 가리지 않고 생기게 되는데요. 얼굴의 경우에는 손바닥보다는 작게 생기지만 몸의 경우에는 손바닥사이즈 이상으로 큰 형태로 생겨서 선천성 거대색소모반이라고도 불린답니다.

문제는 초기에는 흐리게 보이다가 성장기에 접어들무렵부터 진하게 변하면서 진피층 깊숙히 뿌리를 내리는 경우가 많아서 되도록이면 어릴 때 제거하는 것이 중요한데요. 선천성 반점의 치료 시기에 대해서 좀더 자세하게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선천성 모반 치료

 

  • 선천성 색소질환 치료 시기

태어날때는 작은 선천성 모반의 경우에도 점차적으로 성장하는 피부와 함께 자라는 경우가 많은데요. 신체성장에 비례하여 모반도 자라는만큼 급성장하는 성장기 이전에 제거를 하는것이 중요합니다. 그래서 되도록이면 10세 이전에 제거를 하는것이 좋으며 재발율도 낮은데요. 

10세 이후부터 급성장하는 기간동안 모반이 함께 동반성장 할 경우 진피깊숙하게 자리를 잡거나 베커씨모반처럼 털까지 무성하게 날 경우 제거치료하는데 있어서 훨씬 더 많은 횟수를 할수도 있는데다 자칫 10% 정도는 악성 흑색종으로 변이될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되도록이면 10세 전후로 제거를 하는것이 재발율도 낮추면서 빠르게 제거 가능합니다. 

 

  • 수원 강한피부과 선천성모반 치료

과거만 하더라도 선천성 색소 모반의 경우에는 레이저 기술이 발달하지 않아서 주로 피부이식등과 같은 수술적인 방법이 많이 쓰였는데요. 수술로 하다보니 흉터나 아이들이 감수해야 할 통증이 만만치 않았던 것이 사살입니다. 하지만 최근에는 피코토닝이라 불리는 저출력 레이저 기술의 발달로 난치성 색소질환들의 제거가 훨씬 용이해진 상황입니다. 

과거 1억분의 1초단위로 조사되어던 레이저 빛이 출력을 낮춰 뜨겁지 않으면서도 1조분의 1초까지 나뉠수 있게 됨에 따라 색소세포를 더 잘게 쪼개는것이 가능하여 색소성 질환 제거에 커다란 발전을 가져다 주었습니다. 

그래서 밀크커피반점이나 오타모반, 베커씨모반과 같은 선천성 색소질환의 경우에도 10세 전후 치료할 경우 20회 미만으로도 충분히 제거가 될 뿐만 아니라 밀크커피반점이나 오타모반의 경우에는 10회 적게는 6~7회 만으로도 깨끗하게 지워지는 케이스가 많아지고 있기 때문에 선천성 모반으로 고민하는 분들의 경우 아이가 10세가 지나기 전에 오셔서 치료 상담을 받아보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특히 저희 수원 강한피부과에서는 이러한 난치성 색소질환의 치료를 위해서 현재 50% 할인 정책을 진행중이기 때문에 이번기회를 통해서 선천성 반점 제거에 있어 부담을 줄이면서 제대로 제거해 보셨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선천성 색소질환 치료 패키지

 

선천성 색소질환 치료에 대해서 궁금하신 분은 아래 전화 및 카톡으로 문의 주시면 친절하게 상담 드리겠습니다.

 

수원강한피부과전화

카톡상담

게시판상담

댓글 남기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