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cation
Home > 기미/점 > 수원 검버섯 , 깨끗하게 제거하기

수원 검버섯 , 깨끗하게 제거하기

수원 검버섯 제거

수원 검버섯 , 깨끗하게 제거하려면 증상에 따른 치료가 필요해요~ 수원 강한피부과 닥터한이 검버섯이 생기는 이유와 함께 다양한 유형으로 생기는 검버섯을 효과적으로 제거하기 위한 다양한 제거방법에 대해서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검버섯이 생기는 이유

나이가 들게 되면 자외선이나 피부노화등으로 얼굴에 다양한 색소질환들이 생기게 되는데요. 점을 비롯하여 잡티나 기미등과 같이 생기는 색소질환중 하나가 바로 검버섯이랍니다. 검버섯의 경우 초기증상은 색소들이 과다하게 형성되어 생기는 흑자와 같은 형태로 출발하지만 점차적으로 표피의 각질들이 색소와 함께 증식하면서 튀어나오는 검버섯으로 진행될 수 있습니다. 

그래서 검버섯은 기본적으로는 과색소형과 과각화형이라는 두가지 종류로 나뉘게 되며 과색소형을 흑자, 과각화형을 검버섯으로 칭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이 두가지 검버섯을 치료하는 방법에 대해서 좀 더 자세하게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검버섯이 생기는 이유

 

  • 증상에 따른 검버섯 치료방법

일단 흔히 말하는 검버섯은 과각화형으로 피부표면에 튀어나온 형태가 주를 이루고 있는데요. 지루각화증이라 불리는 검버섯의 경우에는 어븀야그 레이저를 통해서 일단 튀어나온 부위를 깎아내는 형태의 치료를 하게 됩니다. 이후 남은 색소부위는 탄산가스 레이저를 통해서 치료를 하게 되는데요. 이 상태에서 필요할 경우 색소만 제거하는 피코토닝을 사용하여 치료를 더할 수 있습니다. 

튀어 나오지 않은 과색소형 흑자 검버섯의 경우에는 탄산가스 레이저나 딱지걱정이 없이 색소만 분해하는 피코토닝 레이저를 통해서 제거가 가능한데요. 빠르게 지우고 싶을 경우에는 탄산가스 레이저를 통해서 제거하고 딱지생성 없이 지우고자 할 때에는 여러차례 나뉘어 색소만 제거하는 피코토닝 레이저를 통해서도 제거가 가능합니다. 

 

  • 수원 검버섯 깨끗하게 제거하기

일단 흑자든 검버섯이든 보이는데돌 초기에 제거하는 것이 좋은데요. 검버섯과 흑자의 특징이 양성종양적 성질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방치할 경우 전점 사이즈를 키워서 주변으로 확장되기 때문에 되도록이면 사이즈가 작을 때 치료하는 편이 흉터걱정을 줄이고 재발율 또한 최소화 하는데 있어서 도움이 된답니다. 

또한 치료하는 비용에 있어서도 큰 차이가 나기 때문에 되도록이면 사이즈가 1cm이상 커지기 전에 하는 것이 바람직하다는 점을 알려드리고 싶습니다. 또한 시술 후 딱지가 앉을 경우에는 딱지가 자연스럽게 떨어지는 일주일 전까지는 손으로 뜯거나 세안을 거칠게 하는 것은 피해 주는것이 흉터없이 새살이 돋아나게 할 수 있기 때문에 요러한 점들만 잘 지켜주신다면 깨끗한 얼굴 피부를 보실 수 있습니다. 

수원 검버섯 제거

 

검버섯 제거에 대해 궁금하신 점은 아래 전화 전화 및 카톡으로 문의 주시면 친절하게 상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수원강한피부과전화

카톡상담

게시판상담

댓글 남기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