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cation
Home > 기미/점 > 얼굴홍조 레이저치료 할때 주의사항

얼굴홍조 레이저치료 할때 주의사항

안면홍조 레이저치료시 체크사항

얼굴홍조 레이저치료 할 때 주의사항~ 오늘 수원 홍조 강한피부과 닥터한이 얼굴홍조가 있을 때 레이저치료시 주의사항에 대해서 알려드리는 시간을 가져볼까 합니다. 지난주 얼굴에 홍조가 있었는데 기미를 개선을 위해 일반 .IPL로 치료를 받아 얼굴이 더 붉어지면서 기미가 더 진해지신 분이 오셨거든요. 얼굴홍조가 있을 때 일반 레이저로 치료 받았을 때 생기는 문제점과 함께 대안 방법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얼굴홍조 레이저 치료할 때 주의할 점

얼굴이 홍조가 있거나 혈관이 잘 비치는 피부일 경우에는 대부분 민감성 피부가 많아서 사소한 자극에도 피부가 쉽게 붉어지는 경향이 있는데요. 이 때는 화장품의 사용이나 기미, 잡티등 레이저 치료를 받을 때 매우 조심해야합니다. 보통의 피부를 가진 사람들에게는 아무런 문제가 없는 레이저치료에도 홍조성피부는 쉽게 염증반응을 일으킬 수 있기 때문인데요. 

가장 큰 문제점은 자극을 받은 피부주위의 혈관이 자극으로 인해서 확장이 되는 경우입니다. 이러한 증상을 모세혈관 확장증이라고 부르는데요. 확장된 모세혈관은 주변의 색소세포들을 새로이 자극해서 더 많은 색소질환과 함께 그렇지 않아도 민감한 피부을 더 민감하게 만드는 요인으로 작용할 수 있기 때문에 피부의 염증의 악순환 구조로 빠져들게 만들 수 있습니다. 

홍조 원인

 

  • 그럼 얼굴홍조가 있을 어떤 치료를 받아야 하나요?

얼굴홍조가 있을때 기미나 잡티등의 색소질환이 있으면 레이저 치료는 아예 하면 안되는건가요? 하고 물어보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사실 과거에는 혈관성 주사질환이 있을 때에는 모든 치료가 쉽지가 않았는데요. 다행이 최근에는 이렇한 홍조반응을 일으키는 모세혈관 확장증을 치료하는 혈관레이저 치료방법들이 새로 개발되었습니다. 

가장 효과적인 치료장비 중 하나인 옐로우레이저의 경우에는 피부의 통증을 주지 않도록 자극반응을 최소화 하면서도 확장된 모세혈관만을 선택적으로 제거하는 치료를 할 수 있기 때문에 홍조의 치료는 물론 기미와 잡티등의 색소질환까지 치료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과거 주사성 여드름으로 인해 온 얼굴이 빨개졌던 피부는 물론 코에 혈관이 확장되어 딸기코로 유명했던 주사성 질환 그리고 혈관성 기미등의 다양한 홍조성 질환의 개선에 정말 효과적으로 대응이 가능해져 혈관성질환으로 고민하던 분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은 상황입니다. 

지금 이순간 홍조로 인해서 일반 IPL치료를 받은후 얼굴이 더 붉어지셨거나 기미가 더 번져서 고민하고 계신 분들이 있으시다면 30년 경력의 피부과전문의를 통해서 제대로 된 홍조치료를 받아보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혈관치료 레이저

위 사례는 실제 치료 전후 모습입니다.
[ 안면홍조 화수목 패키지 자세히 보기 ]

 

 

안면홍조에 대해서 궁금하신 분은 아래 전화 및 카톡상담을 클릭하시면 상담을 하실 수 있습니다. 

 

 

수원강한피부과전화

카톡상담

게시판상담

 

댓글 남기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