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cation
Home > 기미/점 > 얼굴 밀크커피반점 여름에 더 주의해야

얼굴 밀크커피반점 여름에 더 주의해야

얼굴 밀크커피반점

얼굴 밀크커피반점 여름에  더 주의해야 하는 이유~  수원 강한피부과 닥터한이 난치성 색소질환 중 하나인 밀크커피반점이 있을 경우 왜 여름철에 더 주의해야 하는지에 대해서 알려드리는 시간을 가져보고자 합니다. 밀크커피빈점의 경우 성인 기준으로 10%이상 나타나고 있는 색소질환인데다 기미와 매우 흡사하기 때문에 여름철에 더욱 주의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 여름철 자외선으로 인한 색소질환

지구상의 모든 생명에 있어서 햇빛은 더없이 중요하지만 자외선 A와 B의 경우 피부에 있어서는 노화를 앞당기는데 있어 가장 영향을 크게 미치는 요인중 하나입니다. 특히 뜨거운 여름철의 자외선은 그 어느때보다 강하기 때문에 피부표피에는 일광화상 일으키기도 하고 홍반증상을 불러오기도 합니다. 

또 햇빛의 자외선으로 인한 진피층의 손상을 막기 위해서 멜라닌세포가 활성화 되면서 피부가 까맣게 타기도 하는데요. 문제는 이러한 색소세포들이 과다하게 증식될 경우 피부 겉으로는 점이나 잡티를 생기게 할수 있으며 속피부의 경우에는 색소세포의 증식이 아닌 색소자체가 진해지면서 얼룩덜룩한 기미와 주근깨등이 생길 수 있습니다.

여름 밀크커피반점 주의할점

 

  • 얼굴 밀크커피반점 여름에 주의해야

여름철 자외선으로 인해 표피와 속피부에 여러가지 색소질환이 생길 수 있다는 점이 바로 밀크커피반점 치료에 있어서 큰 영향을 미치게 되는데요. 얼굴에 밀크커피반점이 있는 경우 다른 사람들보다 더 많은 색소가 분포되어 있기 때문에 남들보다 더 적은 자외선으로도 더 많은 색소질환들이 다양하게 생길 수 있습니다. 

거기다 밀크커피반점이 있는 상태에서 다른 색소질환이 겹쳐서 나타날 수 있기 때문에 치료의 과정이 배이상 길어질 수 있어서 여름철 자외선을 정말 조심해야 한답니다. 색소질환 치료에 있어서 색소가 생기는 위치에 따라 원인과 증상이 제각각 달라지기 때문에 그에 따라 각기 다른 치료를 병행해야 하기 때문에 치료의 기간과 방법이 늘어나고 복잡할수밖에 없는 것이지요.

 

  • 밀크커피반점 치료시 중요한 점

그래서 밀크커피반점이 있을 경우 되도록이면 어린나이에 치료하는것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나이가 어릴 경우 성인이 되어서 생기는 색소질환이 없기 때문에 복합적인 치료를 줄일수 있을 뿐만 아니라 치료 후 재생력이 빨라서 훨씬 적은 횟수로도 치료가 가능하다는 정점이 있습니다. 

보통 성인 얼굴 밀크커피반점의 경우 20회 이상 치료를 받아야 개선이 되는 반해 어린아이들의 경우 10회 이내에도 감쪽같이 없어지는 케이스들이 작년부터 늘어나 고무적인데요. 바로 색소지우개라 불리는 저출력 피코토닝 플러스의 개발로 인해 그동안 치료하기 힘들었던 난치성 색소질환의 개선효과가 몰라보게 좋아졌기 때문입니다. 

고출력이 아닌 저출력레이저다 보니 주변의 피부조직에 손상이 없는데다 1조분의 1로  빛을 쪼갬이 가능해져 색소를 더 잘게 쪼갤수 있기 때문에 더 빠르게 색소가 제거되는 것이지요. 이미 저희 병원을 찾았던 10세 아이의 경우 7회 시술만으로도 좋아지는 케이스가 있었기 때문에 이제 밀크커피반점이 있을 경우에는 지체하지 말고 되도록이면 빠르게 치료를 받아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수원 밀크커피반점 치료

수원 강한피부과에서는 여러분들의 고민거리인 밀크커피반점의 치료에 있어 부담을 큰폭으로 줄이면서 받으실 수 있도록 화수목 요일 패키지를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이번기회를 통해서 밀크커피반점 제대로 치료받아 보셨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 수원 강한피부과 밀크커피반점 치료 패키지 바로가기 ]
밀크커피반점에 대한 궁금한 점은 아래 전화 및 카톡으로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상담 드리겠습니다.

 

수원강한피부과전화

카톡상담

게시판상담

 

2 thoughts on “얼굴 밀크커피반점 여름에 더 주의해야

  1. 밀크커피반점이 목 뒤쪽에 있는데 사이즈 명함 2개 사이즈입니다. 치료하는데 오래 걸릴까요. 몇번이나 받아야 할까요. 여름이라 정말 신경쓰여서요.

    1. 지윤이님~ 안녕하세요. 수원 강한피부과입니다.

      목 뒤쪽에 있는 명함 두개사이즈 밀크커피반점 치료 문의 주셨는데요.
      일단 밀크커피반점의 경우 난치성 색소질환중에 하나이기 때문에
      치료가 쉽지 않은것이 특징입니다.

      거기다 여름이라서 반팔이나 박스티를 입을 때 보이는것도 신경쓰이셔서
      치료를 하고 싶으신거 같습니다. 밀크커피반점의 치료시 일반적인 레이저의
      경우 50회이상 받으셔야지만 개선효과를 볼까말까 하는 난치성 색소질환이지만
      최근 색소지우개라 불리는 피코토닝의 경우 예전처럼 50회까지 받지
      않으셔도 충분히 개선이 될 수 있습니다.

      특히 나이가 어릴수록 그리고 얼굴 부위일수록 효과가 좋은데요.
      최근의 경우 십대나 십대미만일 경우 7회만으로 충분히 제거되고 있으며
      성인의 경우에도 30회 미만으로도 만족할 만큼 제거가 되고 있기 때문에
      걱정하지 안히고 상담 받아보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일단 밀크커피반점의 경우 진단을 통해서 확실히 밀크커피반점인지
      아니면 다른 색소질환인지의 경우 진료를 통해서 확인이 가능하기 때문에
      시간이 되신다면 수원 강한피부과 031-221-9007로 문의 주시거나
      편하신 시간에 내원 해 주시면 친절하게 상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지윤이님~ 오늘 하루도 행복하고 편안한 하루 되세요~

댓글 남기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