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cation
Home > 기미/점 > 여름철 기미치료 중요한 이유

여름철 기미치료 중요한 이유

여름철 기미치료 중요성

여름철 기미치료 중요한 이유~ 수원 강한피부과 닥터한이 뜨거운 여름에 기미가 악화되는 원인에 대해서 알아보고 여름철 기미치료가 중요한 이유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울러 기미치료시 진단의 중요성에 대해서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여름 기미가 심해지는 이유는 자외선

여자들에게 있어 30대가 되면 가장 신경 쓰이는게 바로 기미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신경 쓰이는 기미가 생기는 가장 큰 원인 두가지는 바로 가족력과 뜨거운 태양의 자외선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태양의 자외선에는 우리 피부속 멜라닌색소세포를 자극하하여 색소침착을 유발하게 만드는  UVA와 UVB가 가장 강한 시가가 여름이기 때문에 기미가 생기고 더욱 악화되는 것입니다. 

거기다 여름철에는 강한 햇볕으로 그 어느때보다 기온이 높은데요. 이렇게 뜨거운 기온또한 피부표면의 온도를 40도 이상 올리는 원인이 되면서 열노화 증상을 일으켜 피부속 모세혈관에 자극을 줌으로서 혈관이 확장되면서 주변 색소세포들의 이상증식반응을 일으키면서 기미가 생길수 있습니다. 

자외선으로 인한 기미

 

  • 여름철 기미치료 중요한 이유

여름철 뜨거운 기온과 강한 자외선으로 인해 기미가 심해지기 때문에 치료해도 효과를 잘 못본다며 여름철 기미치료를 미루는 분들이 있는데요. 기미색소의 치료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것은 꾸준하게 치료하는 것이랍니다. 특히 여름에는 아시는바대로 뜨거운 기온과 자외선으로 인해 기미가 악화되기 쉬운데다 치료를 해도 재발이 잘되기 때문에 오히려 여름철 기미치료를 유지해야지만 기미의 악화를 막고 재발을 위험을 더욱 줄일 수 있습니다. 

특히 모세혈관이 확장되면서 생기는 혈관성 기미의 경우 뜨거운 열로 인해서 확장되는 혈관을 제거하지 않을 경우 기미가 더 넓게 번지기 때문에 확장된 모세혈관의제거가 반드시 필요한 계절에 바로 여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 기미치료시 진단의 중요성

그렇지 않아도 여름철 뜨거운 열에 얼굴이 화끈거리는데 레이저치료 받으면 더 증상이 심해지지는 않을까요. 하고 걱정하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이 말씀이 어느정도 맞는게 여름철 그치 않아도 얼굴의 열노화 증상이 있는데도 일반적인 IPL로 치료를 받다가 얼굴홍조증상으로 오신 분들이 있으셔서 기미치료에 있어서 진단의 중요성에 대해서 말씀 드리고자 합니다. 

여름철에는 다른 계절보다 얼굴의 온도가 높기 때문에 되도록이면 저출력 레이저를 통해서 기미색소를 치료하는것이 중요합니다. 또 기미의 원인이 모세혈관의 확장으로 생겼을 경우 일반적인 출력이 높은 레이저를 사용할 경우 혈관이 확장되면서 기미가 더 넓어질 수 있는데요. 이때는 모세혈관의 확장을 막는 혈관레이저를 통해 치료 후 기미치료를 하거나 혈관과 색소를 동시에 치료할 수 있는 프리미엄급 레이저를 사용해서 치료해야만 개선과 함께 재발을 줄일 수 있기 때문에 되도록이면 기미와 같은 난치성 색소질환이 있을 경우 피부과 전문의에게 진단과 치료를 받는것이 정말 중요합니다. 만약 진단을 잘 못할 경우 잘못된 치료 장비를 사용하게 되면서 기미가 더 넓어지면서도 진해질수 있는데다 재발의 위험성도 높아지기 때문입니다.

수원 강한피부과에서는 기미색소와 밀크커피반점, 오타모반등을 치료할 수 있는 색소지우개라 불리는 피코토닝 플러스와 함께 혈관성 기미를 개선할 수 있는 5G 옐로우레이저를 통해서 효과적으로 기미를 치료하고 있으며 현재 색소제거 화수목 패키지를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이번기회를 통해서 부담없이 기미와 색소질환을 치료하셨으면 좋겠습니다. 

[ 화수목요일 기미치료 패키지 바로가기 ]

진단이 중요한 기미치료

 

여름철 기미에 대한 궁금한 점은 아래 전화 및 카톡을 통해 문의 주시면 친절하게 상담드리겠습니다.

 

수원강한피부과전화

카톡상담

게시판상담

 

 

댓글 남기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