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cation
Home > 주름/리프팅 > 여름철 피부 탄력저하 원인은 햇빛

여름철 피부 탄력저하 원인은 햇빛

여름철 피부 탄력저하

여름철 피부 탄력저하 원인은 햇빛~ 수원 강한피부과 닥터한이 여름철이 되면서 피부의 문제를 일으키는  주 원인이 왜 햇빛인지에 대해서 알아보고 특히 탄력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서 알려드리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아울러 탄력개선에 효과가 좋은 리프팅방법도 알려드립니다.

 

  • 여름철 햇빛이 피부에 주는 영향

여름이 되면 뜨거운 태양의 햇빛은 피부에 여러가지 문제를 일으키는데요. 일단 햇빛의 자외선으로 인해 썬번을 비롯하여 햇빛알레르기, 그리고 기미와 잡티, 주근깨에 검버섯과 같은 색소질환의 주 원인이 될 뿐만 아니라 피지 과다분비로 인한 여드름과 트러블 심한 경우 피부암까지 일으킬수도 있습니다. 

즉 인간에게 있어 반드시 필요한 햇빛이지만 햇빛의 자외선의 경우에는 피부에 있어서 노화의 주된 원인이 될수 있다는 점이지요. 그렇다면 오늘 자세하게 알아보려고 하는 피부탄력에는 햇빛이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알아볼까요~

 

  • 여름철 피부탄력 저하 원인은 자외선

다른계절에도 피부탄력에 영향을 주는 요인들이 있지만 여름의 강한 자외선A의 경우에는 피부속 진피층에까지 뚫고 들어오면서 진피층의 수분을 분해하여 활성산소를 발생함에 따라 콜라겐과 엘라스틴과 같은 탄력세포의 소멸을 촉진할 수 있습니다. 

노화의 원인 자외선

거기다 DNA의 변형을 가져오면서 단백질의 분자구조를 변형시켜 피부의 다양한 세포들이 제대로 된 영양을 공급받지 못하도록 하기 때문에 피부의 재생력 또한 떨어지면서 탄력이 떨어지고 얼굴의 눈가와 이마 볼등에 잔주름을 생기게 하는것이랍니다. 

그래서 여름철에 외출할때에는 반드시 자외선차단제를 바르고 외출하는것이 매우 중요하며 이미 햇빛의 자외선으로 인한 탄력감소로 주름이 생겼을 때는 피부과전문의를 통해서 개선치료를 받는것이 좋습니다.

 

  • 탄력을 개선하는 수원 슈링크 3

이미 뜨거운 태양의 자외선에 장시간 노출되어 피부에 잔주름이 생겼을 경우에는 피부속 진피층까지 초음파에너지를 전달하여 속피부부터 탄력세포의 재생을 도와주는 슈링크레이저 치료로 개선이 가능한데요. 

슈링크3의 경우에는 기존 슈링크보다 3배이상 강력한 리프팅효과를 가져다 주는데다 주름리프팅 수식어로 따라붙는 통증의 강도또한 줄일수 있는 3세대 리프팅 치료기로서 요즘 핫한 주름개선프로그램입니다. 

슈링크 리프팅 효과의 경우 시술이 끝나자마자 속피부가 당겨지는 느낌을 바로 체감할 수 있으며 시술후 한달이 되는 시기에 속피부탄력 재생을 제대로 느낄 수 있습니다. 또한 진피속 콜라겐과 엘라스틴의 재생력을 3개월 이상 도와주기 때문에 슈링크 리프팅의 효과는 6개월정도 보실 수 있답니다. 

수원 강한피부과에서는 이러한 슈링크3 리프팅의 경우 다른 리프팅시술과 함께 부담을 줄이면서 받아보실 수 있도록 화수목요일 패키지를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잔주름 개선을 원하시는 분들은 이번 기회를 통해서 제대로 주름개선 해 보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 수원 강한피부과 슈링크3 화수목요일 패키지 바로가기 ]

수원 슈링크 리프팅

 

여름철 주름에 대한 궁금한 점은 아래 전화및 카톡으로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상담드리겠습니다.

 

수원강한피부과전화

카톡상담

게시판상담

댓글 남기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