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cation
Home > 기미/점 > 진피형 기미 치료 쉽지 않은 이유

진피형 기미 치료 쉽지 않은 이유

진피형 기미치료 어려운 이유

진피형 기미 치료 쉽지 않은 이유~ 수원 강한피부과 닥터한이 진피형 기미일수록 치료가 쉽지 않은 이유에 대해서 알아보고 진피형 기미일때 제대로 치료할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특히 홍조와 함께 동반한 기미치료시 중요한 체크사항도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진피형 기미 특징

나이가 들면서 생기는 기미는 피부속 깊이에 따라서 표피형 기미, 진피형 기미, 그리고 혼합형 기미로 나뉘게 됩니다. 주로 자외선에 노출되어서 생기는 기미의 경우 표피형 기미가 많이 생기게 되며 나이가 들면서 노화로 인해 탄력이 떨어지고 모세혈관이 확장되는 가운데 염증반응으로 인해 잘 생기는것이 진피형 기미라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마흔 중반대가 되면 한국인들의 경우 표피형과 진피형이 혼재하는 혼합형 기미가 주류를 이루는데요. 문제는 표피형 기미는 일반적인 IPL로도 어느정도 제거가 가능하지만 진피형 기미는 오히려 열감에 의한 자극으로 인해 더욱 더 번질 수 있기 때문에 치료시 정확한 진단이 필요하답니다. 

기미별 달라지는 치료방법

 

  • 진피형 기미치료시 체크사항

위에서 말씀 드린대로 진피형 기미의 경우 진피층내 염증반응으로 인해 색소의 과다분비로 생기기 때문에 일반적인 고출력레이저로 치료할 경우 더욱더 자극을 받아 주위로 번질수 있기 때문에 반드시 기미치료시 진피형 기미인지 표피형기미인지 제대로 된 진단후 치료를 받는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만약 진피형 기미거나 혼합형 기미로 진단을 받으셨을 경우에는 일반적인 고출력 IPL이 아닌 저출력 레이저 토닝을 통해서 진피속 다른피부조직의 자극을 주지 않고 색소만 제거할 수 있는 방법으로 치료해야 부작용없이 진피속 기미를 제거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기미치료시 가장 중요한 것은 기미색소가 착색된 깊이에 따라 다른방법의 치료를 해야 한다는 것이지요.

 

  • 진피형 기미는 5G 옐로우레이저 치료

만약 기미가 진피속에 자리잡은데다 홍조까지 있을 경우에는 그야말로 난치성 기미로 분류되는 혈관성기미이기 때문에 확장된 모세혈관을 정상화하고 기미색소까지 제거할 수 있는 레이저토닝이 필요합니다. 

저출력이면서도 붉은 모세혈관 확장증을 정상화 하면서 갈색의 색소까지 자극 없이 치료할 수 있는 레이저가 바로 5G 옐로우레이저인데요. 특히 혼합형 기미에 있어서도 깊이에 상관없이 반응하여 치료 할 수 있기 때문에 요즘 가장 많이 찾는 기미치료 레이저가 바로 5G 옐로우 프리미엄 레이저입니다. 

거기다 진피형기미의 특징이 민감성피부타입이 많다는 점 또한 치료시 자극이 없기 때문에 보다 효과적으로 기미를 치료할 수 있기 때문에 만약 얼굴 잘 뒤집어지거나 매번 기미가 재발하는 분들 그리고 혈관성기미로 홍조와 기미가 같이 있을 때는 부작용 걱정없는 5G 옐로우레이저로 치료 받아보셨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화수목 기미치료 패키지 자세히보기]진피형 기미치료 레이저

 

진피형 기미치료에 대해 궁금하신 분은 아래 전화 및 카톡으로 문의 주시면 친절하게 상담 드리겠습니다.
전화상담은 이미지를 누르시면 바로 전화통화가 된답니다.

 

수원강한피부과전화

카톡상담

게시판상담

수원강한피부과

댓글 남기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