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cation
Home > 탈모/두피 > 탈모가 늘어나는 계절 가을탈모

탈모가 늘어나는 계절 가을탈모

가을탈모 원인

탈모가 늘어나는 계절 가을탈모 ~ 수원 강한피부과 닥터한이 남성형 탈모의 계절이라 불리는 가을철 탈모증상의 원인에 대해서 알아보고 가을철 탈모증상을 예방하는 방법과 탈모가 시작되었을 때 하게되면 탈모를 막을 수 있는 수원 탈모치료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탈모가 늘어나는 가을탈모 원인

가을철만 되면 머리카락이 낙엽처럼 우수수 빠진다며 병원을 찾아 오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가을철에는 여름보다 모발의 성장속도가 느려지는 대신 남성호르몬인 테스토스테론이 대폭 증가시켜 모낭의 크기를 감소시키면서 머리카락이 잘 빠지게 만듭니다.

그래서 탈모증상이 없다 하더라도 가을철이 되면 휴지기 탈모가 늘어나면서 평소보다 많은 머리카락이 빠지게 되는데요. 두피의 건강의 문제가 없을 경우 보통 2~3개월정도 지나게 되면 다시 원래대로 모발이 유지 된답니다.

하지만 가을철 환절기 날씨로 인해 두피에 각질이 많이 생기고 모공이 막혀 지루성 두피염과 같은 증상이 생길 경우 모낭에 제대로 영양이 공급되기 힘들어지면서 더 많은 머리카락이 빠지게 되고 새로운 머리카락이 자랄수 없게 되면서 탈모증상으로 이어지게 되는 것입니다.

가을철 탈모이유

 

  • 가을탈모를 막기 위한 방법

가을철 탈모를 막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두피의 건강을 유지하는것이 가장 중요한데요. 우선 머리를 감을 때 너무 뜨거운 물로 감거나 삼푸를 충분히 헹구지 않았을 경우 두피의 건강을 악화시킬 수 있기 때문에 되도록이며 37도 내외의 따뜻한 물온도를 맞춰 충분히 헹궈주는것이 좋습니다. 

또 머리를 감고나서도 너무 뜨거운 바람에 말리지 말고 적당히 따뜻한 바람또는 차가운 바람으로 말리는것이 좋으며 두피까지 제대로 말려야지만 지루성두피염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지루성 두피염을 부르는 가장 큰 원인이 젖은 머리를 방치할 경우 두피에 각종세균과 곰팡이 균을 번식할수 있게 하기  때문이지요.

마지막으로 두피마사지의 경우 손으로 살짝살짝 눌러서 하는것이 좋으며 헤어스타일링을 과도하게 하는것 또한 피해 주시며 헤어스타일링시 두피에 닿지 않도록 해주는것이 정말 중요하답니다. 

 

  • 수원 탈모치료 패키지

만약 이미 머리카락이 하루 100개이상 빠지거나 6~10씩 머리카락이 한웅큼씩 빠지기 시작한다면 탈모초기 증상이 이미 시작된거라 봐도 좋은데요. 이 때에는 되도록이면 체계적인 탈모치료의 도움을 받는것이 탈모를 예방하고 이전의 머리카락으로 돌아갈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탈모초기 모낭이 완전히 파괴되기 전에 하는것이 다시 머리카락이 되돌아 올수 있기 때문인데요. 이미 M자 탈모나 정수리 탈모가 시작되었다면 지체하지 말고 탈모골든타임을 지켜서 원래의 풍성한 머리로 돌아오셨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수원 강한피부과에서는 탈모의 진행을 촉진하는 남성호르몬 억제제와 함께 두피의 각질을 제거하는 두피스케일링 그리고 모낭의 재생을 촉진하여 얇아진 머리카락을 다시 굵어지게 만드는 모낭재생 주사와 DNA 주사 그리고 자가혈 치료등을 증상에 맞게 치료할 수 있는 종합적인 탈모치료 패키지를 진행중에 있기 때문에 이번기회를 통해서 부담을 줄이면서 제대로 탈모치료를 받아보셨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수원 탈모 패키지

 

가을 탈모치료에 대해 궁금하신분은 아래 전화 및 카톡으로 문의주시면 친절하게 상담 드리겠습니다.

 

수원강한피부과전화

카톡상담

게시판상담

댓글 남기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