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cation
Home > 여드름/흉터 > 피부두께에 따라 달라지는 수원 모공치료

피부두께에 따라 달라지는 수원 모공치료

피부타입별 모공치료

피부두께에 따라서 달라지는 수원 모공치료 ~ 오늘 수원 강한피부과 닥터한이 얇은 피부와 두꺼운피부에 따라서 달라야 하는 모공치료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는 시간을 가져볼까 합니다. 사실 사람들마다 피부의 두께나 타입 그리고 민감한 정도가 다른데 피부모공을 줄이는 치료가 똑같다면 이상하지 않을까요? 개개인마다 다른 피부처럼 피부두께와 민감도에 따라 달라지는 모공치료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수원 모공치료 사람마다 달라야하는 이유

당장 가족끼리만 보더라도 엄마아빠 피부가 다르고 아이들의 피부가 다 다른데요. 두꺼운 피부타입이 있는가 하면 얇은 피부타입도 있기마련입니다. 일반적으로 두꺼운 피부타입은 각질도 두껍고 피부에 염증이 생기면 흉터도 깊게 생기는 반면 얇은 피부타입은 대체로 민감한 타입의 피부가 많아 사소한 자극에도 염증이 잘 생길뿐만 아니라 수분증발이 많아 진피의 탄력도가 떨어진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이렇게 다른 피부타입에 한가지 방법으로 피부치료를 하면 분명 다른 결과가 나올 수밖에 없는데요. 그래서 모공치료 또한 피부타입에 따라 각기 다른 치료법을 써야 하는 이유입니다. 만약 피부가 두꺼운 사람에 얇은사람들이 받는 치료를 하게 되면 효과가 떨어져서 수회이상 반복치료를 하는가 하면 피부가 두꺼운 사람에게만 써야 하는 치료를 얇은 사람에게 했을 경우 염증반응으로 홍조나 색소질환등의 부작요이 생길 수 있기 때문입니다.

 

  • 피부가 얇은 모공치료는 고주파프락셀

피부가 얇을수록 민감해지는 피부타입이다 보니 일반적인 CO2프락셀을 썼을 경우 열감으로 인해 피부전체가 붉게 물들고 염증반응이 심해지면서 모세혈관이 확장하는등의 부작용이 생길 수 있기 때문에 이렇게 얇은 피부일 경우 되도록이면 표피에 손상을 주지 않고 진피내 재생을 도와주는 고주파프락셀을 쓰는것이 안전합니다.

고주파 프락셀은 미세니들이 진피속까지 들어가서 재생인자와 고주파를 발산하여 탄력세포의 생성을 촉진하여 피부속부터 재생을 도와주는 치료방식입니다. 피부표피에 자극을 최소화하기 때문에 홍조와 같은 부작용을 줄일 수 있는 장점이 있어 시술후 바로 세안을 할 수 있을 정도로 염증걱정을 할 필요가 없이 안전하게 치료 받을 수 있습니다.

수원 모공개선치료

 

 

  • 피부가 두꺼운 모공치료는 co2프락셀

반대로 피부가 두꺼운 분들의 경우 똑 같은 여드름이 생겨도 모공이 더 깊고 넓어지는 특징을 가지는데요. 그래서 피부가 두꺼운 사람들의 경우 모공근처가 넓게 패인 흉터가 많기 때문에 이 때는 Co2프락셀을 통해 표피를 태워 미세박피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일단 피부를 미세하게 깎아 내기 때문에 염증반응이 있을 수 있지만 피부가 두꺼울 경우 염증이 오래가지 않으면서 회복 재생시 새살이 돋아나 피부표면의 모공을 줄일 뿐 아니라 흉터와 여드름자국을 없앨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깍아내는 깊이 조절이 가능해서 모공의 튀어나온 정도에 맞춰 강도와 깊이를 맞출 수 있기 때문에 피부가 두꺼운 사람들에게도 안성맞춤인 모공치료 방법중 하나입니다. 만약 프락셀로 치료하기 힘든 깊은 흉터자국이 있을 경우 별도의 크로스나 서브시전의 방법으로 모공치료가 가능하니 이점도 알아두시면 모공줄이는데 도움이 되실거 같습니다.

수원 모공치료 패키지

 

 

모공축소 시술에 대해서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아래 전화 및 카톡으로 연락 주세요~ 친절하게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수원강한피부과전화

카톡상담

게시판상담

댓글 남기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