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cation
Home > 주름/리프팅 > 20대 피부를 위한 슈링크 리프팅 방법

20대 피부를 위한 슈링크 리프팅 방법

20대를 위한 슈링크 시술

20대 피부를 위한 슈링크 리프팅 방법 ~ 수원 강한피부과 닥터한이 20대에 시작되는 피부노화에 대해서 알아보고 20대 피부에 하게 되면 효과가 좋은 슈링크 리프팅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특히 가장 먼저 주름이 생기는 눈가 리프팅에 좋은 아이슈링크 리프팅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20대에 시작되는 피부노화 

우리 얼굴의 피부는 일반적으로 25을 기준으로 조금씩 노화가 진행되기 시작하는데요. 서서히 피부의 탄력세포의 재생력이 떨어지면서 탄력세포 여기지거 빈곳이 늘어남에 따라 조금씩 주름이 지고 패이기 시작하는 것이랍니다. 특히 주름의 경우 기미와 잡티와는 달리 한번 생기게 되면 개선이 매우 힘들기 때문에 되도록이면 주름이 생기기 전에 관리를 하는것이 매우 중요한데요. 

그중 피부층의 깊이가 낮아 가장 먼저 주름이 잡히게 되는 눈가 주름의 경우에는 20대 중반부터 신경을 써야만 주름없는 30대와 40대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20대 중반부터는 예방차원의 관리를 하느냐 안하느냐에 따라 3~40대 주름이 크게 차이가 날 수 있답니다. 

20대 피부노화 이유

 

  • 20대 피부를 위한 슈링크 리프팅 방법

주름은 피부속 탄력세포의 재생력이 떨어져 하나 둘 소멸되면서 나타나기 때문에 탄력세포의 소멸을 막는것이 주름관리에 있어서 첫번째라고 할 수 있는데요. 이러한 탄력세포의 소실을 막고 재생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진피층 깊숙히 자리잡은 탄력세포에게 직접 재생성분이나 탄력재생 에너지가 전달되어야만이 보다 젊은 동안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슈링크 초음파 리프팅의 경우 고강고의 초음파 에너지를 진피층 깊숙이 전달하며 열 응고점을 만들어 콜라겐과 엘라스틴의 재생을 활발하게 도와주는데요. 진피층과 진피 하부의 스마스 근막층까지 에너지를 전달하여 콜라겐의 재생을 촉진하고 피부조직의 수축을 도와 피부탄력 개선과 함께 리프팅효과를 볼수 있는 시술이며 한번 시술 후 6개월정도의 리프팅 효과를 경험할 수 있는 시술이 바로 슈링크 리프팅의 특징입니다. 

 

  • 눈가를 위한 눈가전용 아이슈링크 

얼굴에 있어서 가장 얇은 부위중 하나인 눈가의 경우 일반적인 레이저나 초음파 리프팅 시술시 뜨거운 열감이나 자극으로 인해서 오히려 색소침착이나 기미가 생길 수 있기 때문에 매우 주의해서 치료를 받아야 하는 곳이라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눈가부위 주름의 경우에는 눈가 피부의 자극을 최소화 하면서도 진피층의 탄력회복이 가능한 눈가전용 특수팁을 사용해야만 안전한 눈가 리프팅이 가능한데요. 수원 강한피부과에서 시행하고 있는 아이슈링크 패키지의 경우 눈가 피부 전용을 개발된 특수팁을 사용하기 때문에 안전하게 눈가 피부주름 리프팅이 가능한데다 눈가 보톡스를 통해 표정근육으로 생기는 눈가주름까지 개선이 가능하기 때문에 부담을 줄이면서 일석이조의 리프팅 효과를 누리실수 있습니다. 

20대를 위한 수원 슈링크

 

슈링크 리프팅에 대한 궁금한 점은 아래 전화 및 카톡으로 문의 주시면 친절하게 상담 드리겠습니다.

 

수원강한피부과전화

카톡상담

게시판상담

2 thoughts on “20대 피부를 위한 슈링크 리프팅 방법

  1. 아이슈링크는 눈가보톡스 포함해서
    구만구천원인가요.
    인계동에 있는거 맞지요?

  2. 구지영님~ 안녕하세요. 수원 강한피부과입니다.

    눈가주름 개선을 위한 아이슈링크 패키지 문의 주셨는데요.
    현재 눈가주름 특수팁을 사용하는 아이슈링크와 함께
    눈가보톡스를 함께 하는 아이슈링크 패키지의 경우 9만9천원에
    진행하고 있습니다.

    저희 수원 강한피부과의 위치는 인계동에 있으며 수원 시청역
    8번출구에서 1분거리에 있답니다. ^^

    혹시 아이슈링크에 대해서 더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거나
    예약이 필요하실 경우 수원 강한피부과 031-221-9007로
    언제든지 문의 주시면 친절하게 아이슈링크 시술에 대해서
    상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구지영님~ 오늘 하루도 행복하고 편안한 하루 되세요~

댓글 남기기

Top